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산수비누이야기

산수비누이야기

자료실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9회 죽염
작성자 산수비누 (ip:)
  • 작성일 2018-11-1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16
  • 평점 0점



 9회죽염은 인산김일훈할아버지와의 인연으로 30여년째 원리원칙으로 고집스럽게 굽는 곳에서 직접 구입합니다.


죽염도 다같은 죽염이 아니지요. ^^





죽염의 효능


●해독 작용: 죽염은 살균 및 소염 기능이 있어 체내 유해한 여러 독소 및 노폐물을 해독하고 외부로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다는 데요. 죽염을 상처 부위에 고루 발라주면 해독작용 뿐만 아니라 상처를 치유하는데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.
●정혈 작용: 죽염은 피를 정화시켜주는 정혈기능이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. 죽염은 혈관 내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감소시키고, 노폐물을 외부로 배출시켜주어 혈액순환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.
●체질개선: 백혈구는 외부의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작용을 하는데요. 죽염을 꾸준히 섭취하면 백혈구의 수치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강화하는데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. 죽염은 산성화된 몸을 알칼리성 체질로 변화를 시키는 기능도 우수하다 네요.
●구강 건강: 죽염의 뛰어난 살균작용은 구강 내 박테리아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치아 및 잇몸건강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. 또 죽염은 입 냄새를 없애주는데도 큰 도움이 된 다네요.

●위 건강: 죽염은 위벽을 튼튼하게 하고 위산의 분비량을 촉진시키는데도 도움을 주어 위 건강 및 위 기능 개선에도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. 위염이나 위궤양 등 위 질환을 예방하고 소화불량의 증상을 개선하는데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.
●무좀 개선: 죽염의 뛰어난 살균력은 무좀 증상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. 죽염을 물에 넣고 발을 씻어주시면 무좀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.
●해열작용: 죽염은 해열작용에 탁월하여 감기나 여러 질병들로 인해 상승하는 체온을 내려주는데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. 또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열을 내려주는 기능도 우수하다네요.
●피부건강: 죽염의 뛰어난 살균작용으로 여드름 및 잡티, 각종 피부트러블을 완화하여 피부건강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. 또 죽염은 아토피, 피부염 등의 각종 피부질환들의 증상을 완화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

첨부파일 KakaoTalk_20181115_205513765.jpg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